Value of Life

경상북도 구미시 도량 산림 공원에서 자연과 함께 기분전환 하세요~!! 본문

Photo by Mr.S.hutter/Traveling

경상북도 구미시 도량 산림 공원에서 자연과 함께 기분전환 하세요~!!

앵글메이커 2024. 4. 10. 18:32
반응형

 

지난 주말에 어머니 생신을 맞아 고향에 다녀왔습니다.  고향 집 근처로 해서 아파트 단지가 재개발 되고 뒷산이 있는데 산림공원으로 만들어 졌네요~ 당시부터 몇번 갔었는데요 이번에도 다녀오고 정보 공유 드립니다~

산책하고 힐링하기 너무 좋은 공간이었던것 같아요 ㅎㅎ

 

위치는 경상북도 구미시 도량동 산29에 있고 도량 1동(오른쪽)과 2동(왼쪽)의 경계를 만들고 있는 산(?)이라기 보다는 언덕인데요 도량1동 방향으로 위치 하고 있습니다.

아래 지도에 표시한 길로 도량 지구대 옆길로해서 산으로 올라가서 도량 산림공원으로 접근했습니다.

 

 

 

 

 

 

꽃도 예쁘게 피어 있습니다~ 한주 더 빨리 왔으면 만개하고 피크였을거 같네요~ 

 

가는 중턱에 체육 시설도 꾸며 놓고 있었고~ 어르신들도 많이 운동하고 계셨어요~

턱걸리랑 평행봉에서 운동도 하고 갑니다~ ㅎㅎ

 

능선을 따라 쭉~ 가다보면 아래 사진 처럼 데크 둘래길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그러면 왼쪽으로 빠지시면 되요~

 

 

 

 

소리파고라가 제일 먼저 맞이해주네요~

자연의 소리르 한곳으로 모아줘서 자연의 소리를 효과적으로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스피커 모양의 소리 파고라 입니다.

자연의 소리로 힐링하는 좋은 시간도 만들어 보면 좋을거 같네요~

 

데크길을 너무 잘 해놨습니다~ 앞으로 보이는 도량동 풍경을 보는 재미도 있네요~

 

여러가지 테마 길도 잘 만들어 놨어요~

 

거의 다 내려올 무렵 놀이터가 보이네요~ 아이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뛰어 놀 수 있는 최고의 장소죠~

 

놀러 갔을 때 중요한것 중에 하나가 화장실이죠??ㅎㅎ

화장실도 깨끗하게 잘 관리 되고 있었습니다 ㅎㅎ

 

꽃길을 산책하고 싶을 때 오면 좋을 거 같네요 ㅎㅎ

 

 

공연장도 있습니다. 복지관등에서 시민들을 위해서 여러 공연도 한다고 하네요~

살기 좋은 동네 인거 같아요~ ^^

 

이렇게 도량산림공원을 산책하면서 힐링도 하고 좋은 시간 보내고 왔네요~

한번쯤 가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