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ue of Life

평택 진위천유원지 & 오토캠핑장에서 일석이조 휴일나기!!( 이용정보 추가 ) 본문

Photo by Mr.S.hutter/Traveling

평택 진위천유원지 & 오토캠핑장에서 일석이조 휴일나기!!( 이용정보 추가 )

앵글메이커 2024. 3. 26. 23:34
반응형

경기도 평택에서 가볼만한곳이 어디 있을까?? 라고 생각하고서 찾아서 제일 먼저 간곳이 바로 진위천 유원지 & 캠핑장이었습니다. 2022년까지는 코로나로 유원지 운영을 하지 않았고 캠핑장과 캠핑장 옆에 있는 취사가 가능한 곳만 운영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다시 찾았을때는 모두 정상운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평택 진천유원지( 평택시 진위면 진위서로 264-15  )는 경기도 평택 진위면에 위치한 큰규모의 유원지로, 다채로운 시설과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가족 단위나 친구끼리의 외출, 휴양 및 레저 활동을 즐기기에 정말 좋은 장소 인것 같습니다.  

진천유원지와 오토캠핑장은 진위천을 끼고 자리하고 있어 시원한 경관과 자연을 품은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원지 내에는 다양한 레저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레일바이크와 물놀이도 할 수 있는데요, 물놀이장은 여름을 대비하여 복구 공사를 진행 중이었습니다. 이번 여름에는 신나게 물놀이를 할 수 있겠네요 ㅎㅎ

 

 

먼저 주차료 정보 인데요, 평택 시민이면 1000원이 할인이 되는데 꼭 신분증을 지참 하셔야 합니다. 아니면 자동차 등록증도 가능합니다. ㅎㅎ 오토캠핑장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주차료가 없겠죠??ㅎㅎ 대신 초과분에 대해서는 지불하셔하합니다.

 

오토캠핑장 이용 정보 입니다. 시에서 운영하는 곳이다 보니 많이 싸죠?? ㅎㅎ 

오토캠핑장은 사이트의 50%는 평택시민 우선 예약이 진행되는데요, 우선예약 기간전월 15일 10시 ~ 19시 23시59분까지~~ 5일간 진행 됩니다. 그리고 일반 예약은 미예약분 및 잔여사이트 50%로 진행이 되고 전월 20일 부터 14시에 전국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20일이 주말 또는 공휴일일 경우 다음 영업일 기준 14시 오픈 이에요.

입장하실때는 신분증 확인이 필수 입니다 ㅎㅎ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할 수 있는데요 아래 링크 걸어 두겠습니다. ㅎㅎ 제일 아랫 쪽에 오토캠핑장 사이트 사진도 걸어 두겠습니다. ^^

인터파크 홈페이지(오토캠핑장 예약 하러) 가기!

 

 

유원지는 연중무휴로 오전 9시 부터 21시까지 운영시간이 있고, 캠핑장은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유원지 쉼터가 있는데요 위에서 보시면 왼쪽 하단에 4번 입니다. 저기는 선착순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먼저 자리를 잡으면 장땡이구요~ 취사가 가능해서 당일치기로 캠핑 갬성을 느끼고 가 실 수 있습니다. 매점도 잘되있고 개수대도 있으니 걱정 안하시고 오셔도 됩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오시니 일찍 잘 오셔서 선점하셔야겠습니다. ㅎㅎ 정말 최고인거 같아요!! 쉼터 앞으로는 넓~~은 운동장이 있는데요, 공놀이도 하고 맘껏 뛸수도 있고, 이번에 갔을때는 연도 신나게 날렸습니다 ㅎㅎ

밑에 사진에서 맞은편에 쉼터 보이시죠??ㅎㅎ 그리고 반려동물은 동반입자가 불가 해요~ 꼭 참고 하세요!

  • 이용문의 : 전화(☎ 031-665-6231), FAX(☎ 031-611-6231)

 

 

주차를 하고 맞은 편으로 보이는 시원하게 보이는 징검다리로 진위천을 건너면 레일 바이크를 타러 갈 수 있습니다.

진위 면민이시면 50% 할인된 가격인 단돈 1000원에 탈 수 있어요~ 신분증은 필수겠죠??ㅎㅎ

 

 

저기 징검다리 건너 가는길이 길~었습니다. 아이들과 놀면서 가다보니 ㅎㅎㅎ

 

 

 

아이들과 즐겁게 레일 바이크를 타고 사진도 찍으면서 주변 산책을 하니 아이들과 더욱 돈독해진 기분이듭니다 ㅎㅎ

레일 바이크는 푸릇푸릇 싱그러운 봄, 여름에 오면 더욱 좋을거 같긴하더라구요, 아직은 허허벌판 같은 느낌이 듭니다 ^^;;

좀더 넓게 둘러 볼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조금 아쉬웠습니다만 돈 생각하면 감사했습니다 ㅋㅋ

 

 

 

 

2년전에 갔을때 사진이긴 한데요 아래는 오토캠핑장 샷입니다.

사이트가 넓찍넓찍한게 맘에 들었는데요 옆동이랑 경계는 라인이 다 입니다. ㅎㅎㅎ 차로 잘~ 막음 되요 ㅎㅎㅎ

텐트가 세로로 6m가 넘는데 아주 넉넉하죠??ㅎㅎ 저렴한 가격에 아주 감사하게 좋은 추억 만들고 왔습니다 ㅎㅎ

 

 

 

이상 진위천 유원지 & 오토캠핑장에서 일석이조 즐기기였습니다. 가족과 친구끼리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에 더없는 장소인것 같습니다. 부담없이 이용하기 좋아요~!! 행복한 날들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