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ue of Life

경기도 안성 팜랜드에서 추억 한페이지 만드세요~!!^^(할인권 예매 정보) 본문

Photo by Mr.S.hutter/Traveling

경기도 안성 팜랜드에서 추억 한페이지 만드세요~!!^^(할인권 예매 정보)

앵글메이커 2024. 3. 19. 23:07
반응형

오늘은 안성의 대표적인 랜드마크 안성 팜랜드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안성 팜랜드는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 경충대로 449번길 98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안성팜랜드는 1996년에 개장하여 한국의 대표적인 농촌 체험 테마파크로 자리매김했는데요, 그 이후로 안성팜랜드는 꾸준한 발전을 거듭하여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시설을 갖추고 발전해왔습니다. 이를 통해 관광객들에게 농촌 생활과 자연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제에 따라 농업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채소 수확이나 곡물 따기, 동물 체험, 테마 가든 등을 중심으로 한 활동과 이벤트와 가슴이 탁 트이는 들판과 꽃길 산책로도 인기가 있습니다.

하루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을 경험하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가족과 함께 즐거운 겸험을 하고 가실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어 한번은 무조건 꼭! 와보시면 좋겠네요 ㅎㅎ 

 

 

 

 

 

저도 유채 꽃이 만발한 때에 아이들하고 갔었는데 너무 좋은 추억을 만들고 왔었네요 ^^

 

체험 종류는 아래와 같이 다양하게 준비 되어 있는데요

- 탑승 : 체험승마, 미니말 승마, 전동자전거, 어린이 놀이기구, 방방, 팜키즈마을
- 체험 : 먹이 주기, 활쏘기, 연날리기
- 익사이팅파크 : 레이싱카트, 깡통열차, UFO범퍼카, 유아카드, 쿵이 범퍼카

 

때마침 2월 중순 부터 냉이캐기 체험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위에 있는 체험 및 입장료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입장료 할인 및 체험 이용권 예매하기! 

 

입장료 정보 입니다.

 

안성 팜랜드는 다양한 체험과 시설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농업 체험 구역으로 채소 수확, 곡물 따기, 텃밭 가꾸기 등의 농업 체험 활동이 가능한 구역으로 되어 있구요
동물 체험 구역으로는 승마 체험, 양 양치기, 돼지 먹이주기 등 다양한 동물과의 체험 활동이 제공되었습니다.

 

 

 

 

 


테마 가든으로 계절별 꽃과 식물이 가꾸어진 테마 가든을 구경할 수 있고 꽃길 산책로를 통해 아름다운 꽃길을 따라 산책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구역이 있습니다.

 

 

 

탁 트인 들판에 가슴이 뻥 뚫리네요 ^^


음식점 및 카페로는 중식 레스토랑이나 다과를 즐길 수 있는 카페 등이 있어 식사나 휴식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이벤트 플라자라 마련되어 있는데요 계절마다 다양한 이벤트나 행사가 열리는 곳이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휴게시설과 액티비티가 마련되어 있네요 ㅎㅎ

 

 

 



안성 팜랜드는 계절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개최하는데요 이벤트의 종류와 내용은 계절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로 구성 되고 있습니다. 

 

아래 계절 별로 진행 되는 이벤트들을 정리 해봤습니다.


봄 (3월 ~ 5월)
꽃 축제: 봄의 시작을 맞이하여 다양한 꽃들이 피어나는 꽃 축제가 열립니다. 특히 벚꽃이 만개하는 시기에는 벚꽃 축제가 열리기도 합니다.
가든 파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든 파티가 열리며, 다양한 액티비티와 먹거리가 제공됩니다.
농촌 체험 행사: 봄철에는 농촌 체험을 강화한 행사가 열립니다. 씨앗 심기, 꽃가루 수집, 이야기 속 농장 체험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여름 (6월 ~ 8월):
워터 액티비티: 더운 여름철을 맞아 수상 액티비티인 수영, 물놀이, 워터파크 등이 열립니다.
여름 페스티벌: 여름 특유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이 열리며, 음악 공연, 먹거리 부스, 스포츠 대회 등이 진행됩니다.
야간 이벤트: 산책로나 가든에서의 야간 행사가 열리며, 분수쇼, 조명 이벤트, 바비큐 파티 등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가을 (9월 ~ 11월):
포토존 이벤트: 단풍이 아름다운 가을철을 맞아 다양한 포토존과 관련된 이벤트가 열립니다.
수확 체험: 가을의 수확 체험을 강화한 프로그램이 열리며, 과일 따기, 채소 수확, 포도 밟기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가을 축제: 가을 축제가 열리며, 각종 음식 부스, 전통 공연, 미술전 등이 진행됩니다.

 

겨울 (12월 ~ 2월):
크리스마스 이벤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리며,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캐롤 공연, 선물 나눔 등이 진행됩니다.
눈썰매 체험: 겨울철에는 눈이 내리면 눈썰매 체험이나 눈싸움 등의 이벤트가 열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들은 계절과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공식 홈페를 통해서 미리 확인하고 가시는게 좋겠네요~~!! 안성 팜랜드에서 가족과 연인과 친구들과 좋은 추억 만들어 가시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