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ue of Life

안성맞춤랜드~오토캠핑장 즐기기! 추억+힐링+행복 너무 좋아! 본문

Photo by Mr.S.hutter/Traveling

안성맞춤랜드~오토캠핑장 즐기기! 추억+힐링+행복 너무 좋아!

앵글메이커 2024. 2. 19. 23:55
반응형

 

연휴를 맞아 오랜만에 가족과 오토캠핑장을 찾았습니다~

 

 

이번에 찾은 캠핌장은 안성에 있는 안성맞춤랜드 캠핑장인데요, 안성시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가격이 많이 저렴했어요!

안성맞춤 캠핑장 예약하러가기

오시는길 | 안성맞춤캠핑장 | 안성시 문화관광 (anseong.go.kr)

 

오시는길 | 안성맞춤캠핑장 | 안성시 문화관광

모바일 사용시 표를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고속버스, 시외버스 이용방법을 상세히 설명하는 표입니다. 고속/시외버스 이용방법 서울 강남고속버스터미널 06:00 ∼ 23:30 (15

www.anseong.go.kr

 

캠핑장으로 올라가면 관리사무실 맞은편으로  카라반, 글램핑장이 있는 Site가 있고 윗쪽으로 올라 가면 데크 Site 와 오토캠핌장 Site가 있어요, 데크 Site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전동카트를 대여해서 짐을 옮길 수 있고, 오토캠핑장은 파쇄석 Site 바로 옆에 주차를 할 수 있어서 편하게 짐을 내리고 싣고 할 수 있어요.

이번으로 두번째로 찾은 캠핑장인데요, Site가 넓고 주변이 조용해서 힐링하고 가기 정말 좋았어요 ^^

구경할 곳도 많구요!

 

텐트 피칭하고 이리저리 구경하다 보니 해가 지고 있네요 ㅎㅎ

 

오토캠핑장 가운데 세면장이 있어요, 겨울이라 막혀있네요 ㅎㅎ

 

오토캠핑장 입구에는 화장실이 있구요

 

유채꽃을 파종해놨더라구요, 따뜻해지면 보기 좋을거 같아요 ㅎㅎ 

 

 

데이 Site를 지나서 관리사무소 쪽으로 가면 세척실이 있어요 넓은 공간으로 세척하기 좋았고 뜨거운 물도 빵빵하게 나와서 좋았네요~

 

 

 

 

 

바로 옆에는 샤워 시설이 있는데요

개인 샤워실이 아니고 여럿이서 할 수 있는 샤워 시설이었어요, 역시 뜨거운물이 빵빵하게 잘 나와서 개운하게 잘 씻었네요 ㅎㅎ 샤워실은 16~17시가 청소 시간이라 그때는 사용할수 없어요

 

 

관리사무실 맞은편으로 글램핑장과 카라반 Site가 보입니다.

넓게 자리하고 있네요~

 

데크 사이트도 넓게 자리 하고 있어요

 

캠핑장을 벗어나면 수변공원과 주변의 시설을 즐길 수 있어요~~

밥먹고 산책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지난번에는 못봤던 조형물도 있고

 

아래 쪽 시설은 아이들과 술래 잡기 하고 놀기 너무 좋았네요!

 

 

 

 

이날은 날씨도 너무 좋았어요~

마침 날이 풀려서 춥게 보내진 않았어요 ㅎㅎ

수변공원으로 산책하러 갑니다~

 

 

거위, 오리, 철새들을 많이 구경할 수 있었어요~

 

 

수변공원의 진가는 밤에 나왔습니다.

물위에 떠있는 길에 조명이 너무 예쁘게 들어옵니다 ㅎㅎ

 

수변공원을 지나 계속 내려 가다보면 넓은 광장이 나와요~

 

 

놀이터도 있고, 짧지만 짚라인도 있네요 ㅎㅎ

 

 

좀더 내려가다 보면 오른쪽으로 박두진 문학과 공예문예센터로 가는 길이 나옵니다.

 

 

 

 

길따라 올라가다보니 눈이 확 트이네요 ㅎㅎ

그리고 어마무시한 사이즈의 고인돌이 똭~!

 

열심히 사진 찍습니다 ㅎㅎ

 

 

내려오면서 발 마사지~~~

 

양도 타고~

 

천문대도 바로 옆에 있어서 예약해서 갈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날씨 문제로 예약이 되지 않았어요( 그런데 날씨 너무 좋았음 )

지난번에 갔을 때 너무 좋았네요, 돔에서 영상 관람하고 망원경보면서 천체들 설명해주는데 많이 유익했었습니다.

2박3일 머물면서도 100% 다 활용하지 못했지만 이정도로도 만족한 캠핑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가고 싶은 곳~~ ㅎㅎ

 

 

 

아래는 캠핑하는 동안 먹었던 음식 사진 방출 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