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ue of Life

2024 평택 강변 자전거 대행진 참여 하세요~!!(feat. 신청 방법, 장소변경 ) 본문

쏠쏠한 정보 통

2024 평택 강변 자전거 대행진 참여 하세요~!!(feat. 신청 방법, 장소변경 )

앵글메이커 2024. 4. 15. 22:40
반응형

<장소 변경 공지>

행사 집결지가 건너편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주소확인(평택시 팽성읍 신궁리 233)

 

저는 주말에 아이들과 아님 저 혼자라도 종종 라이딩을 다니는데요, 

평택으로 이사 온 뒤로도 평택호 방향으로 안성천을 따라 자전거 길이 잘되있어서 너무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자전거 길 안내 한번 해드릴께요~

이번에는 2024년 평택 강변 자전거 대행진 행사가 있어서 정보 공유 드려요~

소사벌 레포츠 타운을 지나는데 아래 플렌카드가 걸려 있더라구요~ ㅎㅎ

 

 

 

 

 

매년 실시 해왔던 행사 인거 같네요~

개인 자전거가 없어도 대여 서비스 받아서 할 수 있었나 본데요.. 아쉽게도 이미 렌탈서비스는 마감되었네요

 

아래 홈페이지로 접수 하러 가요~

접수하러 가기(ptbike.joongboo.com )

 

2024 평택강변자전거대행진

평택강변자전거대행진, 2024평택강변자전거대행진, 군문교 일원, 평택시체육회, 중부일보 공동주최, 2024년 4월 28일

ptbike.joongboo.com

 

 

 

 

 

대회 개요입니다.

일정이 4/28(일), 오전 10시에 개회식 하고 10:30분에 출발이네요~

 

접수 기간이 얼마 안남았네요~~ 서둘러서 접수 하러 갑시다 ㅎㅎ

참가비 5,000원이 있는데요, 기념품과 다양한 체험 부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접수하러 가기(ptbike.joongboo.com )

 

코스는 아래와 같은데요, 안성천을 따라 자전거길이 있기 때문에 자전거 타면서 기분전환 하기가 너무 좋습니다 ㅎㅎ

적당히 업힐 다운힐이 있어 재밌게 탈 수 있는 코스네요~

 

 

 

 

 

 

 

체험부스는 아래와 같이 다양하게 준비 되어 있어서 가족과 함께 행사 참여 하고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을듯 하네요 ^^

 

 

<장소 변경 공지>

행사 집결지가 건너편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주소확인(평택시 팽성읍 신궁리 233)

 

 

 

 

혹시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은 아래 보시면 평택초등학교 운동장에 주차를 하시고 이동 하시면 됩니다.

주소 : 평택시 원평2로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