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ue of Life

출장 가는 길 본문

Photo by Mr.S.hutter/일상

출장 가는 길

앵글메이커 2008. 6. 28. 17:44
반응형

이과장님과 같이 수원 출장을 갔다. 구미 오신지 얼마 안되 다시 수원으로 옮겨 가신다...
많이 아쉽다 ㅜㅡ;
다른 일로 같이 출장을 가지만 마지막을 함께 할수 있어 좋았다.^^
나에게 카메라에 대한 많은 이해와 도움을 주신 분이기도 하다..(오과장님과 동시에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늘이 우중충 했다..오후에 남부지방은 비온다고 했던가..
요즘 일기 예보가 다시 시원찮아 졌다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터널 샷을 꼭 찍어 보고 싶었다..
내공이 부족한지라 사진이 전부 에러였다..ㅜ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터널 사진을 찍다 보니 삶과 오버랩 됨을 느낄수 있었다..
이때 이과장님의 인생 이야기와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고 있어서 일까..
어두운 터널의 끝이 보이지 않았다..
지금 나의 모습일지 모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보다 덩치 큰 수많은 녀석들도 있었다..허나..추월해 버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달리고 달리다 보니 빛 한자락이 보이기 시작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먼저 통과하는 녀석..꽁무니를 힘껏 쫓아가듯..가슴이 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눈이 부시다.. 엄청난 빛...저 빛 뒤엔 어떤 세상이 있을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 오면서 계속 보던 하늘이다...
평온하다..
여러가지 감정이 교차된다..
중부 내륙 고속도로로 올라가다 보면 문경쯤이던가.. 가기전이던가 2600 미터가 넘는 터널이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충주 휴게소에서 한컷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늘이 멋지다...포토샵 보정하면 파란 하늘을 만들수 있는데..귀찮타 ㅋㅋ
cpl필터..괜히 취소 했나..ㅋㅋㅋ 그러나 렌즈를 바꾸면 소용없기 때문에 참는다..(언제 바꿀지도 모르는데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계속 찍을려고 했는데 이야기 한다고 더 안찍었다..ㅋㅋ
터널속의 감정이입...(차 안에서 찍은 사진이라 사진이 깨끗하진 못하지만) 이것으로 만족한다.ㅋㅋ

반응형

'Photo by Mr.S.hutter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촛불 집회에 가다  (6) 2008.06.29
수원 화성에 가다  (2) 2008.06.28
퇴근 길에...  (2) 2008.06.17
우리집 앞산~  (5) 2008.06.06
구미 동락공원  (11) 2008.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