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ue of Life

수원 화성에 가다 본문

Photo by Mr.S.hutter/일상

수원 화성에 가다

앵글메이커 2008. 6. 28. 23:55
반응형
본사로 출장간 그날 저녁에 일 마감 하고 이과장님하고 김대리님이랑 수원 화성에 사진 찍으러 갔다.
내가 일이 좀 덜 되서 기다리시다가 서울 가기로 한거 수원 화성으로 가자고 하셨다..
서울은 다음 기회에~ ㅎㅎ
음.. 기대가 되었다 ㅋㅋ 삼각대 빌려서 첨으로 야경 지대로 찍어 보기때문에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내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가 뉘였뉘였 이라 셔터스피드 확보가 안되서 좀 흔들리기 시작했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벽이 삐잉~ 둘러져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엥?? 머지..세로로 된거....내가 눕혔나 보다;;; 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 잘 꾸며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도 연습도 좀 해야되는데 ㅋㅋ 감각과 느낌을 잘 살려야 한다.. 아직 맘에 드는 사진은 없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해가 지기 시작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걸으면서 찍은 사진.. 뭔가 역동적으로 보이는가? ㅋㅋ
아.. 삼각대.. 필수장비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 노출 잡기 힘들었다.. 짧은 내공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궤적 함 찍을려고 대기 하다가 걍 눌렀는데 빽차가 지나가더라 ㅋㅋ
근데..리모콘이고 뭐고 없다.. ㅜㅡ 열악하다..벌브도 힘들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간대가 늦어서 그런지 ..차가 많이 없었다.. 지대로 된거 함 못담아 보네 ㅋㅋ
밑에 사진도 타이밍으로 해서 차가 다 지나가기도 전에 셔터가 닫혔다  ㅡ,.ㅡ 쩝;; 헐~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쉬움이 많이 남은 출사 였다...
삼각대 + 릴리즈 + 스트로브 + 망원 => 연말까지 ㅋㅋㅋ
반응형

'Photo by Mr.S.hutter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디어 7월~ ㅋㅋ  (5) 2008.07.02
촛불 집회에 가다  (6) 2008.06.29
출장 가는 길  (4) 2008.06.28
퇴근 길에...  (2) 2008.06.17
우리집 앞산~  (5) 2008.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