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ue of Life

문경 나들이_1(KBS 촬영장 세트) 본문

Photo by Mr.S.hutter/Traveling

문경 나들이_1(KBS 촬영장 세트)

앵글메이커 2008. 6. 3. 16:02
반응형
얼마전에 문경에 다녀 왔다. 카메라를 열심히 배우고~ 내공을 쌓기 위해 출사를 나간것이다.ㅋㅋ
전에 나간것도 있지만..문경 먼저 올려야지~ ㅋㅋ
이날 날이 너무나 좋았다~ 전날에 황사 오고 비온 다음 날이라서 그런지 ㅋㅋ

Nikon D70, AF-S 18-70 아빠번들, 켄코 UV 필터(후보정 전혀~ 없음..귀찮아서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입구에서 40년 전통!!의 엿 하나 사고 복분자랑 마죽 이랑 얻어 먹고 본전 뽑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기~ 제 1관문이 눈에 들어 왔다~ 예전에(한 9년전?) 대학교 MT때 왔었는데 기억이 없다.
별로 였었는지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 1 관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타임 캡슐 광장도 있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옆으로 KBS 촬영장 세트가 보인다~ 정말 사람 사는 집 같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당 2000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디에서 왔는지 카메라 맨이랑 연출진인지 자리 잡고 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잘 꾸며놨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도 한컷 찍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좋단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날씨 쥑인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쭉 올라가다보니 일지매 산채라고 있었다. 촬영 할 수 있게 꾸며 놓은듯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헉~ 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쑈도 좀 해보고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기 지붕위에서 일지매가 지켜보고 있었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려와서 광화문 앞에 대감집에 들어 서니 입이 떡~ 벌어졌다...
멋져부러~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광화문 입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첨 올리는 거라..용량 관리를 못했군..;;
광화문 입성 하고 끝났넹;; 급 마무리 ㅋㅋ;;;
아쉽게도 용량 초과라서 더이상 안올라가요~;;
밑에 사진은 길가에서 팔더라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