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ue of Life

합천 영상 테마 파크 다녀옴~! 본문

Photo by Mr.S.hutter/Traveling

합천 영상 테마 파크 다녀옴~!

앵글메이커 2011. 5. 16. 13:25
반응형

그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네요 ㅎㅎ 애기가 태어났고 벌써 100일이 지났다는...;;;

그래서 어제 애기가 세상에 나오고 처음으로 멀리 합천 영상 테마 파크로 나들이 갔었습니다.

너무 무리 했던게 아니었나 싶네요 ㅎㅎㅎ;;;

스크롤 압박!!!

성준이 머리 밀기 전날밤.. ㄷㄷㄷ;;


쨘!! 머리 밀고 ㅋㅋㅋ 완전 귀엽네요 ㅋ;;


합천 가는길에 고령 시장에 들러서 밥 한그릇 하고~
성준이 분유 먹다가 올려서 밥 나온 사진은 못찍었네요;;;

드디어 도착!!


간간히 인물 사진 있습니다;;;
새로 입양한 시그마 24-70만 마운트 해서 찍었는데..
광각이 좀 아쉽네요 ㅋㅋ;;; 들고 갈껄 그랬나 봅니다 ㅋ;;
모든 사진은 최대 개방 해서 찍었습니다..
시그마 24-70 이 최대 개방시 소프트 하다는 것을 직접 느꼈네요 ㅎㅎ
그래도 머..... 괜.찮.습.니.다. ㅋㅋㅋㅋ

 

D300을 사용하면서 리모컨을 안쓰고 타이머로 돌리다 보니.. 이런 사진이 있군요 ㅋㅋ;;
타이머 돌리고 열라 뛰어가서 찍고 ㅋㅋㅋ
그냥 자연스러운 사진 ㅋㅋ



엄마랑 잼나게 놀다가 아빠 보고 환하게 웃어주네요 ㅋㅋㅋ

다른 사진들도 많은데.. 귀찮아서 여기까지만... 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