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ue of Life

덕평 휴게소~ 본문

Photo by Mr.S.hutter/일상

덕평 휴게소~

앵글메이커 2008. 7. 23. 23:21
반응형
덕평 휴게소는 덕평에 위치해있다..-_-; ㅋㅋㅋ
수원 출장 갈때 경부 고속도로 타고 가다가 중부 내륙 고속도로에 올라타고 여주 JC 통과 하면서
영동 고속도로를 타고 가는 중에 위치 한다...저기서 수원 갈라믄 다시 신갈 분기점으로 가야되는데
안그러면 인천으로 직행한다... ㅋㅋ 경부 타고 가고 있는줄 알고 한번 지나가봤다는;;

어쨌든.. 덕평 휴게소는 지금 까지 출장 다니면서 본 휴게소중 두번째로 멋진 휴게소로 꼽을수 있겠다..
(사실 몇군데 안가봤지만) 휴게소들은 다 고만고만 했기에..ㅋㅋ 금강이 첫번째인거 같고
생긴지 얼마 안된 휴게소라 신경을 많이 쓴거 같다..

한번 둘러 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심히 하고 있는거 같았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뒤쪽으로 가면 연못도 만들어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에도 식당이 있지만 밖에도 저런 식당들이 있다..
여긴 음식도 괜찮다 ㅋㅋ 아직 밖에 식당엔 안가봤지만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길따라 가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길옆으로는 냇가도 있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름에 걸 맞게 자연 휴게소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시간 운전하다가 여기 휴게소에 들러서 한바퀴 돌면 피로가 풀리는 듯 하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회사차.. ㅋㅋ 최근에 자주 탔는데..역시..판매율 1위.. ㅋㅋ 근데 엑세레이터 밟을때 속도좀 올라가면
윙~ 하는 소리가 난다... 이건 좀..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무튼 출장길을 편하게 해주는 녀석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Photo by Mr.S.hutter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 오는 날 ~ (빗방울을 담기 위한 노력 ㅋㅋ)  (6) 2008.07.27
TMK-344B 삼각대~~  (2) 2008.07.25
제경이  (4) 2008.07.16
2008년 수난의 상반기 -0-;  (6) 2008.07.16
긴급 출동~ 대전 출장 길에  (6) 2008.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