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ue of Life

2009년 서울 모터쇼1~ 본문

Photo by Mr.S.hutter

2009년 서울 모터쇼1~

앵글메이커 2009. 4. 9. 10:00
반응형
출장 갔다가 복귀하면서 들렀습니다~
감도를 400~500으로 올렸는데 역시나 노이즈에 좌절 했습니다. ㅜㅜ
2.8 고정 조리개 렌즈가 시급해 보입니다. ㄷㄷㄷㄷ ㅋㅋ

차량의 신모델들이 나름 있었고 타보기도 하고 그랬네요 ㅋ
아가씨들은 대구 슈퍼카 전시회때 본 모델도 있었구~ SLR 클럽에서 종종 본 모델들도 있었네요 ㅎㅎ

일단 서울 모터쇼~ 일부 사진 입니다...
이부는....좀만 기다려주세요 ㅎ;;

무스탕~ 예전에 카트라이더 할때 제 아이디가 MusTTang 이었드랬었죠 ㅋㅋㅋ

쏘렌토 R~ 오토 기준으로 연비 14.1Km ㄷㄷㄷ  짱입니다. ㅋㅋ



포르테 쿺~ 외제차 못지 않다는 ㅋㅋ





지현씨 또 보네요 ㅋㅋㅋ 아는 척 해주던데~ 정말 알고 있는지 의문입니다. ㅋㅋㅋㅋ

투싼 후속이라고 하는데~ 정말 디쟌이 끝내 줍니다...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