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ue of Life

경기도 평택 샤브문 1인 샤브샤브 전문점 추천~! 본문

Photo by Mr.S.hutter/일상

경기도 평택 샤브문 1인 샤브샤브 전문점 추천~!

앵글메이커 2024. 3. 17. 13:03
반응형

 

지난주에 아이들과 샤브샤브를 먹으러 갔습니다. 12월 말에 첫째아이 졸업식때 첫째녀석은 놀러 가고 아내랑 둘째만 데리고 갔었는데 그때 정말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 아이 둘다 데리고 다시갔네요~

 

경기도 평택 뉴코아 아울렛에 위치해있는 샤브문( SHABU MOON ) 이라는 1인 샤브샤브 전문점 입니다.

주말 오후 늦은 점심으로 먹으러 갔는데요 손님들이 적당히 계셔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사이드 쪽으로 가족이나 단체로 오셨을 때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고 가운데는 혼밥 하러 오시는 분들이 드실 수 있도록 인테리어 되어 있었습니다.

 

아래 사진은 1인 대표 메뉴 입니다.

가성비 짱입니다. 만원 돈에 샤브샤브 전 코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너무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았던 메뉴 였습니다 ㅎㅎ

아이들과 가면 고기를 더 먹을지 야채를 더 먹을지 선택하셔서 주문할 수가 있더라구요. 

야채 기본 셋팅을 빼고 고기로 대체해서 시켜도 되고, 필요한 야채는 따로 주문해도 되니 취향에 맞게 조절 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야채 기본 셋팅에 고기를 더 추가 해서 먹었네요 ㅎㅎ

( 2024.4.9일자로 다시 갔었는데 10,900 으로 가격이 올랐더라구요~ 그래도 가성비 좋다고 느껴졌습니다 ㅎㅎ )

 


메뉴판 입니다. 가격이 착하죠?

( 2024.4.9일자로 다시 갔었는데 10,900 으로 가격이 1,000원 올랐더라구요~  참고 부탁드려요 )

 

 

테이블에는 1인 샤브샤브 답게 인당하니씩 쓸수 있는 인덕션이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직접 자기 앞에 있는 냄비에 조리를 해 먹을 수 있으니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샤브샤브집 가면 보통 어른들이 해서 먹이잖아요? ㅎㅎ

직접 해먹는 손맛?이 있으니 더 좋아했던것 같습니다.

아래 처럼 기본 셋팅으로 가져다 주셨습니다. 

 

 

 

보글보글보글 잘 끓습니다 ㅎㅎ

인덕션에 5로 설정해서 보글보글 끓인다음 2로 셋팅 하셔서 드시다가

칼국수랑 죽 드실때 다시 3~4로 셋팅해서 끓이시고 드실때는 다시 2로 셋팅 하시면 먹기가 딱 좋더라구요

3부터는 끓기 시작 했습니다 ㅎㅎ

 

 

어느 정도 드시고 건더기 좀 덜어 내시고 드시는 중에 칼국수를 끓입니다. 

면발이 두꺼워서 푹 끓여 줍니다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죽 입니다.

1인이 든든하게 드실 수 있도록 양 조절이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ㅎㅎ

 

마지막 까지 드시고 나면 아~ 잘먹었다 라는 말이 나오실꺼에요 ㅎㅎ

많이 드시는 분들은 추가를 해서 드시면 되지만 보통 식사량이신분들은 기본 셋팅으로 잘 드실 수 있을 꺼에요 ㅎㅎ

 

이상 샤브문 후기였구요

아래 위치 정보 공유 드립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 부탁 드려요~

 

샤브문 뉴코아아울렛 평택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5 · 블로그리뷰 156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