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ue of Life

우포늪...1억 4천만년전~ 태고적 모습을 간진한~ 본문

Photo by Mr.S.hutter/Traveling

우포늪...1억 4천만년전~ 태고적 모습을 간진한~

앵글메이커 2009. 3. 9. 13:40
반응형
이른 새벽 우포늪의 일출을 보기위해 달리다~
조금 늦어서 일출 장면을 보진 못했지만 ... 그래도 만족했다..
이른 아침의 햇살을 받고 있는 우포늪의 전경은 마치.. 판타지 영화에서 보던 그런 신비롭고 평화로운 느낌이었다..
많은 철새들이 무리 지어 날아 다니고 큰 키의 갈대와 나무들이 잘 어우러져 멋진 모습을 뽐내고 있었다..
goooooooood!!
도착하자 마자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마구 셔터를 눌러 댔다..
광각렌즈와 망원렌즈가 없어 아쉬웠지만.. ㅎㅎ

전망대로 가면 우포늪을 한눈에 볼 수 있고~ 망원경이 있어 구석구석 살펴 볼 수도 있다 ㅎㅎ 낚시하는 어부들도 보인다..
봄, 가을에 물안개가 많이 피어 오르고 비온 다음날 멋진 모습이 연출 된다고 한다..
물안개가 피어 오르면 완전..몽환적인 느낌이 날 것이다. ㅎㅎ
꼭~ 보고 싶습니다.~!! ㅋㅋ




아침 햇살에 황금빛 물결이 내 눈을 부시게 했다 ^^



망원이 아쉬운....ㅡ,.ㅡ;


멋진 나무들이 많이 우거져 있었다 ㅎㅎ


역시 늪이다.. 사진찍으로 아래로 내려가서 찍고 있다 보니 서있던 자리에 물이 베어 올라 왔다 ㅎ
뱀 나올 분위기 ㄷㄷ;;ㅋ



다른 사진이 여러장 더 있지만 요까이 올림 ㅋ;
시간 나면 좀더 올려야지 ㅋㅋ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