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ue of Life

천생산 다녀왔습니다~~ ^^ 본문

Photo by Mr.S.hutter/일상

천생산 다녀왔습니다~~ ^^

앵글메이커 2010. 9. 19. 12:14
반응형

저는 첫째 셋째 토요일은 천생산 가는 날입니다~
제 아내가 중학교에 수업을 나가서 잠깐 짬이 나거든요 ㅎㅎ
이번주에도 천생산 다녀왔습니다. 목표는 정상을 30분내에 찍는 것!!!
이번에는...성공 했습니다. ㅋㅋ
28분만에 .. ㅠㅠ



정상에 있는 바위인데...꼭 개구리를 닮았네요 ㅋㅋ 저만의 생각. ㅋㅋ


우측 상단의 잠자리~ 카메오 출연~~ ㅋㅋㅋ

제 발 카메오 출연 시켰습니다.~~ ㅋㅋ


크롭 시켰더니 조금 뿌옇네요 ㅎㅎ


중턱 쯤에 있는 거북이 바위 입니다. ㅎㅎ



내려와서 점심으로 칼국수~~
칼국수 나오기 전에 보리밥에 참기름 뿌려서 나오더라구요 비벼먹으라고 ㅋㅋ


바지락 해물 칼국수랑 들께칼국수 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