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ue of Life

구미 동락공원 본문

Photo by Mr.S.hutter/일상

구미 동락공원

앵글메이커 2008. 6. 3. 22:51
반응형
지난주에 오랜만에 동락공원에 갔다...
사실 구미 살아도 구미 나들이 다니고 한적이 거의 없었던거 같다..
동락공원 가도 근처에 지나가는 수준?? ㅎㅎ
이번엔 이 과장님과 출사(?) 개념으로 들렀다..
사람들도 많았고 평온한 느낌이였다 ^^ 한번씩 와주면 좋을듯 ㅋㅋ
SLR 유저들이 야경 많이 찍는 곳으로도 알려 져 있다..
조만간 삼각대를 지르고 야경찍으로 와봐야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락공원에 이런데가 있다니..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락공원에 연못 있다는 이야기만 듣다가 첨 만나게 된 동락공원 연못~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레방아도 있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분은 이과장님~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과장님 아들 지윤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으로 더 들어 가다 보면 이렇게 작은 연못도 있더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련도 떠 있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영도 찍어 본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이과장님 ㅋㅋ 앞에 보이는 다리는 실제로는 바닥에 깔린 쬐그만한 것이다. ㅋㅋ
찍고 보니 설정처럼 나왔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과장님이 들고 계신 저 뽀대 후드;; 직접 설계하시고 제작 하신 그~ 뽀대 후드 ㅋㅋ
slrclub.com 에 가서 포토에세이에 자작기가 올라가 있다.. 엄청난 분이시다 ㅋㅋ
공동구매 접수중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는 길에 풍차가 있더라.. 야경 많이 올라오는 풍차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가 안 저물어서 구도만 잡아보고 한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으로 가는 길...저~ 앞에 금오산 와불상이 보인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 한장에 시간과 추억을 담기 위해...holding the time by Mr.S.huuter.
반응형

'Photo by Mr.S.hutter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촛불 집회에 가다  (6) 2008.06.29
수원 화성에 가다  (2) 2008.06.28
출장 가는 길  (4) 2008.06.28
퇴근 길에...  (2) 2008.06.17
우리집 앞산~  (5) 2008.06.06